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32탄 - 마에다 아츠코

by Abask 2011. 8. 23.
728x90

AKB48의 멤버인 마에다 아츠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돌이라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가수입니다만 여배우로는 아직 신입여배우라 생각되어지네요

마지스카 학교에서의 내면 연기라던지 다양한 표정의 연기도 없는데 약간 어색한 연기

하지만 Q10에서는 배역이 감정연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 로봇연기를 펼쳤긴 해지만

캐랙터 표현력은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데뷔는 06년 AKB48멤버로 데뷔하였고 91년생이고 키는 161, 생각보다는 나이가 많네요

약간 동안 스타일이라 어린 배우라 생각했는데 20살 배우였군요 ㅎ

특이한 사항(?)으로 집에 기르는 애완동물이 개3마리로 알려져있는데 애완 연애인이었군요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태양과 바다의 교실(08), 마지스카 학교, Q10 (10)등 몇편안되는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직업이 아이돌이기 때문에 연기 활동보다는 음반활동에 훨씬 많은 이력을 가지고 있지만

향후목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혀서 앞으로 자주 드라마에 출연 할꺼라고 기대 할 수 있겠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개인적으로 배우로써는 아직 신입이기때문에 연기력이라던지 하는부분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나오다 보면

해결될 문제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내면의 연기라던지 얼굴이 귀여운 스타일이기 때문에 다양한 표정연기를 짓는

그런 연기에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