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마루모의 규칙 다시보기 리뷰

by Abask 2012. 1. 26.
728x90

다시 보면서 느낀것이지만 역시 아시다 마나의 연기에 저절로 아빠미소가 떠오르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귀여우면서 부담감도 없고

훈훈하게 흘러가기에 다시 봐도 재미 있네요 ^^

 

개인적으로 아시다 마나 연기력 있는 아역배우라 생각합니다

주연급으로 출연한 '마더'도 어찌나 귀엽던지 ^^

나중에 결혼해서 이런딸 있으면하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

 

일단 심각한 갈등도 없고 드라마에 나오는 두 아역 배우의 모습 보면

얼굴에 미소를 띄운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드라마를 보는 자신을 발견 하실수 있으 실 겁니다

 

장점은 훈훈한 드라마 스토리와 두 아역배우의 귀여운 모습과 연기력

가족의 의미가 흐려진 현대사회에서 따뜻한 가족의 역활을 재조명한 스토리

 

단점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눈치도 빠르고 착한아이들이라는 설정이라는 점

(미운 7살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아이들은 천사인가요?;; -_-)

남주인공이 문구사 고객 상담팀 다니는데 갑자기 아이 두명을 선뜻 맡을 수 있을 정도의 경제력이 있다는 것

무슨 일만 있으면 회사에서 반차쓰고 일하다가 아이들 일 보러 가고 그게 가능한건지;;

주변에서도 두아이를 아무렇지 않게 따뜻하게 대해준다는 점등;;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설정이 많지만 스토리만은 훈훈하네요 ^^

 

나의 일드 추천 BEST 5위 '마루모의 규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