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드림 어게인 다시보기 리뷰

by Abask 2012. 1. 28.
728x90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공지에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

저는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것은 아니기에 ㅎ

다시보기라는 말 보시고 동영상 보시러 오시는 분들도 가끔 있는듯 하네요 ㅎ

 

이번에 다시보기 완결한건 '드림 어게인'입니다

시다 미라이짱 뾰루퉁한 표정으로 남주인공이 죽어서 들어간 몸의 딸로 나오는데

존재감만으로도 귀여운 느낌에  보면서 얼굴에 미소가 떠오르게 만드네요 ㅎ

 

다시보기하니까 중간에 질리는 면이 많더군요

이 드라마가 이렇게 끄는듯한 느낌이 있는줄 다시 보면서 느꼈네요 ㅎ

 

장점은 시다 미라이짱의 어린시절 모습 볼 수 있고

배역비중도 나름 있는 편이기때문에 '불닥터'처럼 미라이짱 출연 장면을 기다리면서 보지 않아도 되네요 ㅎ

꿈의 소중함과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의 소중함을 잘 표현한듯 합니다

 

단점은 죽어서 다른 사람 몸에 들어간다는 설정 부터 현실성이 떨어지고

몸에 주인공이 들어 간것을 다른 사람이 눈치채면은 그 몸에서 더 이상 머물지 못한다는 설정인데

나중에는 대놓고 밝히더군요;;

마지막에 해피엔딩으로 끝나지만 조금 전체적인 구성은 허술해 보인다는 느낌이 듭니다

 

나의 일드 추천 BEST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26위권인 '드림 어게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