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사토라레 개인적 생각 리뷰

by Abask 2012. 1. 27.
728x90

(일드) 사토라레 친구랑 술한잔 하는중 '사토라레'이야기가 나와서 다시 찾아봤는데 

엽기적인 설정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일드) 사토라레 천만명중에 한명이 천재로 태어나는데 그 사념이 다른사람에게 전달된다니요;;

만화가 원작으로 알고있는데 다시봐도 기발하다 생각이 듭니다;;


(일드) 사토라레 사진출처 - (일드) 사토라레 1화

 

(일드) 사토라레 장점은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묘한 로맨스 상황이 이쁘고 드라마 내용도 훈훈합니다 ^^

남주인공 오다기리 조의 어린시절 풋풋한 모습 고스란히 담겨있답니다 ㅎ

 

(일드) 사토라레 단점은 아무리 숨긴다고 해도 자신의 생각이 남에게 들킨다는 것 쯤은 살아가면서

한번도 의심하지 않았다는것이 웃기는 설정이고

(눈치가 빠르고 느린것도 사람 만나서 한두시간 이야기 해보면 알수 있는데 말이죠 ㅎ)

사토라레 역활로 남자만 3명나온것도 조금 그렇네요 ㅎ 

여자는 사토라레 하면 안되는 것인가요? ㅎ

같이 일하는 동료들도 어느정도 이해심 많은 동료라 생각이 드네요

아파트 단지에서 윗집이나 아랫집이 시끄럽게 굴면 잠을 못자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사토라레의 사념은 귀를 막아도 들을 수 밖에 없는데

같이 일하면서 느끼는 스트레스는 아마도 드라마 상황보다 더 심각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신선한 드라마를 좋아하고 드라마를 재밌게 봤음에도  

이 작품을 일드 추천 BEST 순위안의 평점을 주지 않은 이유는

사토라레라는 상황설정이란 아이디어를 잘 살리지 못한것 같고

다른 사람의 생각이 들린다는 설정에 공감을 많이 못한것 같네요 ㅎ

 

나의 일드 추천 BEST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33위권의 '사토라레'였습니다 ..

 

업데이트 17년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