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1리터의 눈물 개인적인 생각 리뷰

by Abask 2012. 1. 26.
728x90

(일드) 1리터의 눈물 오랫만에 다시봐서 그런지 처음봤을때와 비슷한 감동으로 봤네요 ㅎ

처음 볼때도 느꼈지만 드라마 O.S.T.가 참 좋네요 ^^

 

(일드) 1리터의 눈물 사와지리 에리카는 최근 드라마에서는 당최 찾아볼 수 없지만 이 드라마에서의 연기력은 참 좋았습니다 ^^

'1리터의 눈물'로 일본의 국민 여동생이 되었었는데 요즘은 왜 안나오는지 궁금하네요

프로필상 드라마에서는 '태양의 노래(2006)'에서 마지막으로 주연을 한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일단 슬픈 장르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일드) 1리터의 눈물 드라마를 권하지 않습니다

감정이 없는 제 친구 녀석은 '1리터의 눈물' 보고 우는 사람 이해가 안된다더군요;;


(일드) 1리터의 눈물 사진출처 - (일드) 1리터의 눈물 1화

 

(일드) 1리터의 눈물 드라마를 몰입하셔서 보시는분들은 조금 감정 컨트롤이 필요하 실 겁니다

1화켜서 한 10분 정도 지나서 부터 사람 울컥하게 만드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상당한 각오를 하시고 보셔야 할 겁니다 ㅎ (손수건이나 티슈 필수 ㅎ)

저같은 경우 (일드) 1리터의 눈물 드라마 보면서 1리터는 아니고 한 100ml정도 눈물 흘리면서 본듯하네요 .. ㅎ

 

(일드) 1리터의 눈물 장점은 실화를 바탕으로하는 탄탄한 스토리입니다

드라마가 억지 감동이나 질질 끄는 구성이 크게 없습니다

실제 (일드) 1리터의 눈물 드라마의 원작 '1리터의 눈물'을 지은 아야의 실화니까요

개인적으로 약간은 감동을 위해 넣은 장면이지만 8화에서 학교를 더이상 못다니게 되서 반 친구들에게 인사를 할때와

그후 클레스 메이트들이 작별인사로 합창을 해주는 장면에서는 몰입이 되서 가슴이 아프더군요

 

(일드) 1리터의 눈물 단점은 우는 장면이 반이라 나중에는 울컥거리는것도  힘드네요..ㅎ

 

(일드) 1리터의 눈물 저같은 경우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감기 정도는 걸려봤지만 크게 아퍼본적이 별로 없기에

불평불만을 항상 먼저 생각하면서 생활하는데

(일드) 1리터의 눈물 드라마를 보면 내가 살아가는 지극히 평범한 오늘이 

어찌보면 누군가 꿈꾸던 내일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드라마네요.. ^^

 

나의 일드 추천 BEST 3위 '1리터의 눈물'이었습니다..

 

업데이트 17년 3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