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스미레 16세 다시보기 리뷰

by Abask 2012. 1. 26.
728x90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스미레 16세 두번볼 작품은 아니군요 ㅎ

마즈사와 나코의 손가락으로 꼽을수 있는 드라마 출연작중 

최고의 엽기 학원코메디물이죠 ㅎ

 

인형을 조정하는 아저씨가 고등학교에 다닌다는 설정이

'사토라레'의 사념이 다른 사람에게 들린다는 설정보다 더 엽기적이더군요 ㅎ

두개다 만화가 원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

 

장점은 한번에 시청자의 기억에 뚜렷하게 남을정도 강력한 엽기 드라마라는 점이고

큰 갈등 상황을 없애고 상황전개가 빠르게 되기 때문에

학원 코메디란 장르를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가 어두운 학교 문제들을 엽기적인 설정으로 웃기면서 밝게 풀어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엔딩에 NG장면들을 보여주는데 재밌습니다 ㅎ.. 배우들도 연기하면서 어이 없는지 웃더군요 ㅎ

 

단점은 대중성이 전혀 없는 작품이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나뉠만한 작품입니다 ㅎ

주제도 없고 밑도 끝도 없는 스토리 구성이라 드라마가 좀 산만하네요 ㅎ

 

개인적으로는 스미레 17세도 한번 보고 싶네요

물론 드라마로 만들만한 내용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

만화도 일부러 찾아 봤지만 몇권 없더군요 ㅎ

개인적으로는 원작 만화보다 드라마가 더 재밌었다고 느껴지네요 ㅎ

 

나의 일드 추천 BEST 2위 '스미레 16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