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08년 ~13년4·4

(일드) 아름다운 이웃

by Abask 2012. 2. 3.
728x90

재목이랑 스토리를 보고 그렇게 재밌을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11년 1분기 작품으로 나카마 유키에가 주연으로 나오기에 유키에를 믿고 봤는데 예상외로 괜찮은 작품이네요

 

줄거리는 평범한 행복을 누리던 가족.. 어느날 아이가 사라지게 되고

온 마을을 찾아다니지만 결국은 찾을 수 없는 도중 호수에서 한 아이가 죽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그 가족은 경찰서로 가는도중 아이가 나무위에서 발견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아내는 무심결에 언론사의 마이크에 '다행이다..'라고 말합니다

1년쯤 지난 어느날 매우 친했던 옆집이 이사를 가게되고

그집에 한 미모의 여인 유키에가 이사를 오게 됩니다

항상 대화도 잘 들어주고 어려울때 도움을 주는 유키에를 아내는 완전히 믿게 됩니다

하지만 유키에는 오사카에 전근가있는 남편에게도 접근을 하고

아이도 어느 순간부터 유키에를 따르기 시작 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호불호가 나뉠만한 드라마라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가 확실한 주제가 없고 막장전개라 스토리는 볼만한게 없고

유키에와 배우들의 연기력만이 돋보인다는 평가도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본 들의 의견에 공감하는 쪽입니다 ^^

주제를 크게 생각하지 않고 미스테리물이면서

주인공의 약간은 사이코적이게 될 수밖에 없는 극중의 모습을

이해하실 수 있다면 몰입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전 아직 결혼을 못해서 아이을 잃는 슬픔까지는 이해 못하겠지만

왠지 유키에 캐랙터가 나중에는 안타깝게 느껴지더군요

 

저는 나의 일드 추천 BEST 23위안에 들 수 있는 작품이로 평점 생각해보았는데

우연히도 다음 평점과 같네요 ^^

 

나의 드라마 평점 9.3

다음 평점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