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by Abask 2012. 8. 22.
728x90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는 03년 3분기 작품으로 미즈노 미키, 와쿠이 에미가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10년전쯤 와쿠이 에미가 청순한 미녀로 통하던데 이유를 알 수 있는 작품이더군요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사진출처 -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1화


일드는 배우 본명으로 정리해드립니다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줄거리는 남주인공은 미술교사지만 사회생활은 약간 생각 없어보이게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아내(미키)는 똑부러진 성격으로 흐지부지한 남편을 잘 다독이고

아직은 어린 아들을 잘 보살피며 살아가고 있다

어느날 남편 앞에 에미가 나타나고 에미는 미키전의 남편의 사랑이었는데

왠일인지 불치병으로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가 남편을 보고는 남편이 일하는 학교까지 찾아온다

에미는 남편에게 러브레이터를 건네주게 되고 그 러브레이터에는 자신이 불치병이고

얼마 남지 않은 생명을 가지고 있는데 남은 기간을 함께 해달라는 편지였다

남편은 그편지를 읽고 순간적으로 큰 감정의 슬픔을 느끼고 그날 학교를 그만두고

다음날 아침 에미의 러브레이터를 집에 남기고 집을 나온다

남편은 새벽에 일하는 수산물 시장에서 일하며 에미를 돌보게 되는데..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사진출처 -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1화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줄거리에서 아내가 너무 착하게 나오네요

드라마 스토리가 어찌보면 정이 많은 부부가 한 여자의 마지막을 행복하게 해준다는 느낌이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아내의 입장에서는 어이가 없는 상황인데 그 상황을 남편 임장에서 끝까지 이해해주고

심지어 아무리 시한부 인생이라도 남편의 애인인데 그 애인의 친구까지 된다는 것이 천사가 따로 없네요

제가 아직 미혼인데 이런 여자분 있다면  아내로 삼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것은 남자가 인기가 잇을려면 역시 일단 인물이 조금 있고 오는여자를 안막아야 하고

성격이 두리 둥실하면서 우유부단 해야 하는것 같네요 ㅎ

 

나의 드라마 평점 8.5


업데이트 17년 3월 13일